MY MENU
제목

[한국애니메이션학회] 코로나 사태와 2021년 상반기 학술대회 개최에 대하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7.12
첨부파일0
조회수
724
내용

존경하는 학회원 여러분,

 

공지 드렸던바와 같이 금번 상반기 학술대회가 717() 부산 영산대에서 개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난 학술대회에 비해 비교적 안전한 상황에서 학술대회가 개최 될 것으로 기대되었지만 최근 코로나 상황이 급변하여 안전을 담보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학회원 여러분들이 그간 밤낮으로 준비하신 연구성과들이 있고 수도권에 비해 비교적 안전한 부산에서 진행되는 점, 그리고 지난 학술대회를 통해 안전한 온·오프라인 진행 방식을 경험한 바가 있어 연기, 취소보다는 정부의 방역 가이드라인을 철저히 지키고 주관인 영산대학교와 협조하여 안전에 최선을 다하면서 학술대회 개최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한 가지 학회원분들께 부탁드리고자 함은 현장 인원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급적 현장 참여가 아닌 온라인을 통한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온라인을 통해서도 현재 애니메이션의 현황을 살펴보고 미래를 조망할 수 있는 기회, 연구성과의 공유, 원할한 학회원분들간의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보다 면밀히 살펴서 최선의 준비를 하겠습니다.

많은 학회원분들과의 현장 참여가 매우 어려운 상황이라 무척 안타깝지만 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온라인상으로도 많은 참여와 협조, 그리고 힘찬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모로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지만 안전하게 소중한 일상들을 잘 살피시어 학술대회 때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712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회장 김효용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