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제2호 학술지 신청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12.19
첨부파일1
조회수
1088
내용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회원님께



한국 애니메이션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제 저희가 숙원 하던 창간호 논문이 발간되었습니다. 또한 11월12일에는 회원 모두의 성원을 모아 제1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논문발간과 행사준비를 위하여 불철주야로 수고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드리며 또한 회원님들의 깊은 관심에 감사의 말씀 올리고자 합니다. 이제 창간호에 이어서 2호 논문 발간을 준비해야 합니다. 논문마감은 11월30일까지입니다. 창간호 때와 마찬가지로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호응을 부탁드림과 동시에 미리 논문제출 유․무에 대한 의사표시를 11월15일 까지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웹하드에 올려주시면 제2호 논문발간이 차질 없이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애니메이션 연구’ 논문발간에 대한 회원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한국 애니메이션학회 회원 여러분,

형형색색으로 물들은 가을은 점점 깊어가고 있고 이제 올해도 두 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 하고자 하시는 모든 일에 성과 있으시길 기원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5.11.7



한국애니메이션학회장 황 선 길



첨부된 파일 양식에 맞추어 한국애니메이션학회 웹하드(www.webhard.co.kr 아이디 asko1, 비밀번호 asko999)로 접속 후 ‘제2호학술지’에 접수자 성함으로 폴더를 만들어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1 : 제2호 학술지 신청서
첨부 2 : ASKO 논문형식 샘플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